Kis-My-Ft2♥/+ 방송..etc

[Kis-My-Ft2] [ZIP!-111125] 키스마이♥2nd 싱글『We never give up !』PV 살짝 공개~!!

핑크언니♡ 2011. 11. 25. 15:26

[ZIP!] - 2011/11/25                                                                                            영상출처 : 중웹

 

꺄아아아~~~내사랑 키스마이들의 두번째 싱글 PV가 드디어 공개되었어요~~^^

역시 이번에도 주무기인 롤러를 타고 신나게 빙글빙글~~

노래도 역시나 힘이나는 밝고 명랑 쾌활한 곡이고~~

PV분위기도 역시나 좋네요~~크하하~!!

 

아...그리고 그동안 또 포스팅 해야지~해야지~하면서 계속 못했던...

지난 화욜날 공개된 2nd 싱글 쟈켓 사진을 여기에 그냥 한꺼번에 공개할께요~~흐흐

하나하나 또 다 얼마나 이쁜지~~^o^

초회생산한정 <Music Video반>

 

초회생산한정 <도쿄돔 반>

 

<통상반>

 

<로손.HMV 한정반>

 

<키스마이샵 한정반>

 

사양 5개나 된다고 욕을 욕을 했었건만...ㅋㅋㅋㅋㅋ

역시 한정반은 진리 of the 진리이네요~!!!

어쩜 저렇게 쟈켓사진이 이쁜지...ㅠㅠㅠㅠㅠㅠ

다 미리미리 예약해두길 너무 잘했어~~~어흑~~ㅠㅠㅋㅋㅋ

ㅁㅈ씨~~그럼 내 보물들 좀 잘부탁해요~~^o^;; ㅋㅋㅋ

 

아...그리고 키스마이 오피셜 홈페이지도 넘 이쁘게 리뉴얼 됐어요~~↓

정말 겨울 느낌 물씬~~^^

홈페이지를 보고있으니 빨리 눈이 보고 싶어지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