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お試しかっ!-111114] 키스마이 X 帰れま10 (카에레마텐)

핑크언니♡ 2011. 12. 3. 01:17

[お試しかっ! 帰れま10-①]                                                                         영상출처 : Kis-ME

                                                                                                           자막 : 미츄 님

 

아이고~~울 키스마이들 요즘 너무 시간 징그럽게 투자하는 방송만 하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너무 어려운 버라이어티만 골라~골라서~사서 고생을 하네요~~ㅎㅎㅎ

오늘은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ROUND1의 가라오케 푸드 67개 중에서 인기 베스트 10을 맞춰야합니다~!!

그냥 맞추는게 다가 아니고...시식도 해가면서 10개 다 맞출때까지 집에 못가요~~;; ㅎㅎㅎ

카에레마10의 평균 시간이 9시간............-_-;;

옴마야~~또 우리애들 잡겠군요~~;; ㅎㅎㅎ

게다가 무슨 우리애들만 벌칙게임까지...;; ㅎㅎㅎ

자정인 00시에 챌린지 시작입니다~~~!! 과연 이들은 몇시에 집에 갈수 있을까요?!

맛난 음식이 너무 심하게 많이 나와서 밤에 보기 좀 괴롭지만...ㅋㅋㅋ

우어어~~진짜 다 먹고싶어용~~~ㅠㅠㅠㅠㅋ

 

[お試しかっ! 帰れま10-②]                                                                         영상출처 : Kis-ME

                                                                                                           자막 : 미츄 님

 

뒤로 갈수록 애들 배부르고 힘들어서 급 말수 줄고...ㅋㅋㅋ

다들 벌칙게임도 한번씩 당해주시고...ㅋㅋㅋ

아주 호되게 버라이어티 배우고있네요~~

중간에 박사님이랑 로봇 나왔을땐 너무 웃겨서 또 울었어요~~ㅎㅎㅎㅎㅎ

음...뒷부분에 자막 싱크 좀 안맞는건 나중에 수정할께요~~;;

오늘은 일단 오야스미~~아~~배고파~~;;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