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 [괴물군니 시야가레-111121~111124] 리다와 함께하는 카레 버라이어티~!! ^^

핑크언니♡ 2011. 11. 26. 14:47

[怪物くんにしやがれ] - 2011/11/21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미카즈키 님

 

<영화 괴물군> 개봉을 앞두고 밤늦은 새벽마다 이런 깨알같이 재미난 프로그램을 했었어요~!!

이왕 늦은김에 자막이랑 함께 정리해서 몰아서 포스팅합니다~~^^;;

일본 첫 카레 버라이어티 <카이부츠군니 시야가레> ㅋㅋㅋ

카이부츠군이 젤루 사랑하는 카레를 먹으면서 영화 방센~

첫날은 "인도카레"

다른거 둘째치고..."카레뉴스 타베~로" 땜에 완전 빵터져서 웃겨 죽을뻔했어요...ㅋㅋ

암튼 10초안에 PR하는거 쉽지 않네요~~ㅎㅎㅎ

 

[怪物くんにしやがれ] - 2011/11/22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미카즈키 님

 

둘째날의 테마는 "카츠카레"

꺄아아아~~니꾸니꾸~~오니꾸~~~고기 넘 맛나보여요...ㅠㅠㅠㅠ

나 이러다 카레 먹으러 가겠네...어흑...ㅠㅠㅋㅋ

오늘은 너무 맛있어서 입에 한가득 물고 있다가 급 PR하게된 리다...ㅋㅋㅋ

방송 끝날때까지 다 못삼켰어...ㅎㅎㅎㅎㅎ

 

[怪物くんにしやがれ] - 2011/11/23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미카즈키 님

 

셋째날의 테마는 "야채카레"

근데 이제 슬슬 이게 영화 방센이 아니고 카레 선전 하는거 아니냐고 버럭하시는 리다...ㅎㅎㅎ

오늘도 맛나게 야채카레 먹다가 PR 시간은 맞추지 못하는..;;

리다~~연습 좀 해봐요~~ㅋㅋㅋ

 

[怪物くんにしやがれ] - 2011/11/24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미카즈키 님

 

방송은 4일에 걸쳐서 했지만 당근 녹화는 하루에 몰아서 했겠죠~

넘 솔직히 불어버리는 리다...ㅋㅋㅋ 무시하는 마스아나...ㅋㅋㅋ

마지막 카레는..."별종카레"

뭔가 특이하고도 특이한 카레가 나올것만 같네요~~!!

훈제 전부얹은 카레라...크아아~~~ㅠㅠㅠㅠ 배..고..파..ㅠㅠㅋㅋ

오늘은 살짝 시간 남긴했지만 그래도 훌륭히 10초 PR 성공~~!! ^^

리다~~오츠카레~~ㅋㅋㅋㅋㅋ

 

HAPPY BIRTHDAY TO 리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