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ZIP! 外-111205] 마사키 <일본열도> 홍보차 대만-홍콩 방문 관련

핑크언니♡ 2011. 12. 6. 15:22

[ZIP!①] - 2011/12/05                                                                              영상출처 : 중웹

 

아이고오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갑자기 뜬금없이 대만이랑 홍콩은 왜 가가지구 저 난리가 난겨~

엄청 바빴던 지난주말 중웹에 공항 및 도촬사진 너무 많이 떠서 정신 못차렸었는데...

암튼 대만이랑 홍콩에서는 <일본열도> 개봉하나봐요~~

나 우리나라에서도 개봉할까봐 갑자기 너무 걱정되기 시작했음...ㅋㅋㅋ

공항에서 저꼴나는거 보기 싫어서 애들 오는거 싫어하는데...;;

마사키야~~영화는 내가 알아서 볼테니 우리나란 안와도 괜찮아요~~ㅋㅋ

꺅~~이제 우리 만날날...한달하고 일주일 남았음~~!! ^o^

보고싶다~~보고싶다~~~보고싶다~~~♥

 

[ZIP!②] - 2011/12/05                                                                              영상출처 : 중웹

 

마지막 부분에 아라시 멤버를 동물에 비유한거 넘 웃겨서~~ㅋㅋㅋ

실컷 다 말해놓고 멤버들이 자기 지금 말한거 안봤음 좋겠다고~~ㅎㅎㅎㅎㅎ

 

[Oha!4] - 2011/12/05                                                                                영상출처 : 중웹

 

[히루오비!] - 2011/12/05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