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act.-2012년 1월호] 여기저기서 너무 섹시한 마사키...ㅋㅋㅋ

핑크언니♡ 2011. 11. 27. 22:00

옴마야~~~<+act.> 표지 장식해주신 마사키사마...

이렇게 섹시해도 되는건가요?! 증말~~~최고야~~ㅋㅋㅋ

 

접어올린 다리도 저렇게 길수가 없네요...ㅋㅋㅋ

 

 

역시 눕히면 바로 진리가 되는 마사키...ㅋㅋㅋ

 

 

 

지퍼 너무 내렸어요~~ㅋㅋㅋ

 

 

 

 

 

 

 

 

 

 

 

이젠 정말 잡지 구입은 끊어야지...라고 맘을 먹으면 꼭 담당님이 이렇게 하나씩 빵~터뜨려주시네요...;; ㅠㅠㅋ

아직 예약은 안했지만...살것만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는...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