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이삐&타마] [ザ!世界仰天二ュ-ス-111123] 후지타마 부분만 편집~!! ^^

핑크언니♡ 2011. 12. 12. 01:43

[Talk편집-①]                                                                                              영상출처 : Kis-ME

                                                                                                          자막 : 미츄 님

 

<더!세계앙천뉴스>에 나온 후지타마~!! ^^

나카이군 진짜 너무 웃기셔~~

<~도서관>에서 자주 만나니까 SMAP 멤버들 보다 더 자주 만나고 있다며 이게 무슨 일이냐고~ㅋㅋ

집앞에 죽치고 있는 사생팬들 얘기는 좀 섬뜩하지만...뭐 당연히 있을법한 얘기기도 하구요...

친구의 어머니랑 결혼한 영상 보다가...갑자기 후지타마한테 옮겨와서...ㅋㅋ

타이삐 엄마가 타마랑 사랑에 빠지면.......이라는 얘기로~~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저 웃길 뿐이예요~~푸하하~~^^

 

[Talk편집-②]                                                                                              영상출처 : Kis-ME

                                                                                                           자막 : 미츄 님

 

두번째 영상은...초큼 무서웠어요~~화상환자 영상이 있어서...;;

그리고 잡스 영상 보면서 췌장암 얘기하다가...

갑자기 왜 나카이군 가창력에 대해 얘기가 나와가지구 울 후지타마를 곤란하게 하는지~~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