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타마] [나카이 마사히로의 수상한 소문이 모이는 도서관-111129]

핑크언니♡ 2011. 12. 15. 23:36

                                                                                                                영상출처 : Kis-ME

                                                                                                          자막 : 미츄 님

 

오랜만에 또 몰아서 키스마이들 방송 좀 포스팅 해야겠네요~~

요즘 이분들 아주 앨범땜에 방센 너무 많이 나와주셔서...힘들어요 힘들어~~ㅋㅋ

이번 <~도서관>은 쟈니즈 스페셜인가요?! ㅎㅎ

나카이 관장님에다가 게스트는 타키대장님~

그리고 스튜디오에는 울 밋군이 나왔답니다~~!! ^^

밋군이랑 타마짱이 오늘 조사원이었거든요~~

오늘은 우와사도 넘 웃기고~~ㅋㅋㅋㅋㅋ

정말 아슬아슬 스릴있는 센빠이 고로군의 치쿠비 찾기...ㅋㅋㅋㅋㅋ

SMAP 멤버들 다 맨몸에 쟈켓 걸치고 있어서 한껏 기대에 부풀어 고로군 찾았더니...

이게 왠일 흰색 탑 혼자 입고 있는거~~~

히로랑 타마랑 둘이 쓰러질때 넘 웃겼어요~~나도 같은 심정~~ㅋㅋㅋ

+

두번째 조사는 밋군 혼자 나갔는데요...

주제는 둘째치고...밋군 너무 공손하게 앉아있어서 보고있는 내다리가 다 저려오는...;;

그러더니 기어코...ㅋㅋㅋㅋㅋ

암튼 끝까지 미션수행 성공하느라 수고했어요...울 체리보이 밋군~~^^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