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FINEBOYS-2012년 1월호] NAVY LOVER~!! 아이바 마사키♥

핑크언니♡ 2011. 12. 13. 01:03

진짜 인형이예요 인형~~!!

어쩜 이리 이쁘게도 잘생겼는지~~ㅠㅠㅠㅠ

 

이번 <FINEBOYS>의 테마는 네이비컬러~!!

남색을 너무 세련되게 잘 소화한 마사키

 

 

 

오오~~마사키가 이렇게 꽤 핏트된 진 입으니까 어색어색~~ㅋㅋㅋ

 

모자도 어쩜 이리 하나같이 다 잘어울리는지~~^^

 

전 개인적으로는 이 모자가 갖고 싶네요~~ㅋㅋㅋ

 

 

 

아니 왜 이런 웃긴 모자를 써도 이렇게 화보냐구요~~!! ㅎㅎㅎ

 

 

꺅~~이뻐~~!! ^^

 

 

 

 

 

마지막에 살짝 JCB 광고도~ㅎㅎ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