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non.no-2012년 2월호] ARASHI DREAM★NIGHT

핑크언니♡ 2011. 12. 17. 12:54

늘 이맘때 나오는 <non.no>스페셜은 표지를 아라시가 장식하지요`^^

올해도 멋지게 체크 수트들 입고 등장~!!

 

리다~~2012년엔 제대로 변신하겠다구요?! ㅎㅎㅎ

 

섹시하게 카드 입에 물고있는 준군~

 

쇼짱 카드는 왜 K 일까요?! 카게야마?? ㅎㅎ

 

어머~~울 마사키 너무 애기같이 곱게 나왔네요~~^^

 

"2012년도, 지금보다 더 on도 OFF도 즐기고싶어요~!!

그런 모습을 보고 누군가가 힘을 얻는다면, 최고지요~!!"

 

다들 왜케 뽀샤시 애기같이 나왔지?? ^^

 

스페셜 표지 찍고 있는 람군들의 촬영 모습~!!

 

 

"ARASHI DREAM★NIGHT"

 

아라시가 신년 바베큐파티에서 이야기하다~!!

우리들의 2011년, 여러분과의 2012년

 

꺅~~맛있겠다아아~~!! 나도 바베큐 파티이~~~ㅠㅠ

 

ㅋㅋㅋㅋㅋ 다들 표정이...ㅋㅋㅋ

 

야사시이한 마사키~^^ 쇼짱한테 친절히 저렇게 먹여주고~~ㅎ

 

어이쿠~잘도 먹네~~우쭈쭈쭈~~ㅋ

 

 

ㅋㅋㅋ 정말 진심 즐거워 보이는군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메~~!! 그렇게 탄거 먹으면 암생겨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마사키땜에 웃고 살아요~~ㅎㅎㅎㅎㅎㅎㅎ

 

울 마사키 턱빠지겠어요~~;; ㅎㅎ

 

2011년의 자기 자신에게 메시지도 보내고...

멤버들에게도 전부 한마디씩~!! ^^

 

 

 

 

 

재미있는 일문일답~!! ^^

 

 

 

이 손가락 별사진☆은 참 언제봐도 이뻐요~~^^

 

Next 아이바 마사키 X 노 사토시

다음 테마를 니노정한다~!!

 

다음 테마는...

「헤어의 아라시 II」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