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HAPPY BIRTHDAY TO MASAKI♥ D-4 기념 ; au CM 버젼 샵사?! ㅋㅋ

핑크언니♡ 2011. 12. 20. 23:57

여러분~~~こんあいば~~!! ^^

 오늘...12월 20일은 HAPPY BIRTHDAY TO MASAKI D-4 입니다~!! ^^

오늘 공개할 사진은...

음...얼핏보면 샵사...ㅋㅋㅋ

아무도 못본 첨보는 샵사...ㅋㅋㅋ

어떤 대륙언니가 또 이렇게 멋진 마사키의 CM 캡쳐 사진들로 짝퉁 샵사를 만들었네요~~크큭~

근데 정말 사진이 하나같이 너무 멋져서...이런 샵사 나오면 진짜루 대박날듯해요~!!

 

크아~~저 미간 살짝 찌푸린것도 그저 멋지기만한...ㅋ

 

 

 

 

 

 

오오~~정말 너무 잘생겼죠?! 분위기 최고최고~!! ^^

 

 

 

 

 

 

컬러보다는 흑백이 좋네요~~ㅋ

 

꺄아아아~~~내사랑 마사쇼♡

이사진 넘 맘에 들어요~~~마사키의 저 귀여운 띠용~표정...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