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Lips-2012년 2월호] Friendly as you are...아이바 마사키♥

핑크언니♡ 2011. 12. 22. 01:45

보고있으면 같이 웃게되는 저 미소...^^

 

어머나 어머나~~저 눈빛 사람 잡겠네요~~;; ㅎㅎ

입술은 또 왜이리 이쁜거~~

 

알록달록 컬러풀한 니트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뭐 뭘 걸쳐도 완벽소화지만...ㅋㅋㅋ

 

아래-위 사진의 저 갭...ㅋㅋ

 

 

 

정말 웃는게 너무너무너무 이뻐요~~ㅠㅠ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