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HAPPY BIRTHDAY TO MASAKI♥ D-2 기념 ; <ARASHI COOK BOOK> 中 마사키♥

핑크언니♡ 2011. 12. 22. 23:51

여러분~~~こんあいば~~!! ^^

아아~~이제 이 D-Day 포스팅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오늘이 D-2 포스팅이네요~~

 오늘...12월 22일은 HAPPY BIRTHDAY TO MASAKI D-2 입니다~!! ^^

 

오늘 공개할 사진은...

정말 넘 이쁘게 나와서 사진출처는 몰라도 아라시 팬이라면 다 한번씩은 봤을 사진...

2008~2009 캘린더에 딸린 <ARASHI COOK BOOK> 사진이랍니다~!! ^^

 

내가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사진~!! ^^

 

마사키가 만든 음식...^^

 

"하와이안 함바그동 & 갈릭 넛트"의 레시피~!!

함 만들어볼까나~~ㅋㅋ

 

 

 

마사키의 베이글 주둥이~~ㅋㅋㅋ

귀에 피어싱이 참 추억돋네요~~^^

 

 

올해 마사키 생일에는 이렇게 다섯이서 모여 꼭 파티하길~~^^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