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HAPPY BIRTHDAY TO MASAKI♥ D-1 기념 ;「Can do! Can go!」- PV

핑크언니♡ 2011. 12. 23. 23:56

 

여러분~~~こんあいば~~!! ^^

조금있음 마사키 생일이예요~~^^;; ㅎㅎ

근데 D-1 포스팅 이제하고 이러고있네요~~;;

어쨌든 오늘...12월 23일은 HAPPY BIRTHDAY TO MASAKI D-1 입니다~!! ^^ 이히~~

 

오늘은 무슨 사진을 포스팅할까 하다가...

아직 포스팅 안한 팜플렛이나 포토북이 산더미라

이것저것 다 하고싶어져서 고민하다가...

오늘은 영상을 골랐어요~~쥬니어 시절의 PV

쥬니어 시절부터 기럭지 훈훈한건 진짜 알아줘야해요~~ㅋ

얼굴은 어쩜 저리 조막만한지...ㅋㅋㅋ

다른 쥬니어 중에서도 아는얼굴 잔뜩있으니까 함 잘 찾아보세요~~^^

그래도 자꾸 마사키에만 눈이가네...어쩜 저리 귀티나는지...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