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폭소! 대일본 아캉경찰 -111211] 니시키도 료의 특이한 식습관...ㅋ

핑크언니♡ 2011. 12. 26. 23:42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얏스가 레귤러로 출연중인 프로그램이죠...

<폭소! 대일본 아캉경찰 (爆笑!大日本アカン警察)>에 오늘은 에이또가 총출동~!!

후쿠오카 돔콘 직전에 대기실에 모여있을때...

용의자인 료짱의 혐의에 대해 수사를 나온 얏스~ㅋㅋㅋ

근데...식빵에 저렇게 해먹는건 우리집도 그런데~~ㅋ

물론 버터를 먼저 바르고 설탕을 위에 뿌린 다음에 오븐에 굽지만...ㅋㅋ

담엔 저렇게 직접 설탕을 마구 비벼봐야겠어요~~ㅋㅋ

음...낫또는 뭐 맛은 괜찮을지 몰라도 미타메가...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