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1112XX - Johnny's web 프로필 갱신

핑크언니♡ 2011. 12. 30. 00:40

  에이또들 "KANJANI∞五大ド-ムTOUR "EIGHT×EIGHTER" 투어 팜프찍고

사진 갱신한듯해요...ㅋㅋ

아무래도 담당 지정해놓은 그룹 아니고는 프로필 갱신을 실시간 챙기기가 쉽지가 않네요...;;

정확한 날짜를 모르겠어요~~ㅋㅋ

 

다들 레깅스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데스기루~~~~~~;;;;

 

 스바루...후드파카 완전 맘에 들어요~~^^

 

 

 

 

 멋진 탓쫑~~^^

울트라맨 머리도 어쩜 저리 잘어울리는지~~ㅎㅎ

 

 

 

 

 그냥 갑자기 예전에 캡쳐해놓은게 생각나서...;;;

이건 9월에 갱신됐던 프로필이예요~~^^;;

 「ツブサ二コイ」앨범 쟈켓 의상이네요~

 

 

 

 

 

 탓쫑은 정말 무슨 머리를 해도 다 잘어울리는거 같군요~~후후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