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탓쫑] [POPEYE-2012년 1월호] 느긋한 실내복...^^

핑크언니♡ 2012. 2. 1. 01:23

귀요미 탓쫑의 <POPEYE> 사진이예요~~^^

 

암튼 쟈니즈들은 다 칫솔 물고있음 넘 귀엽다니까요~~ㅋㅋㅋ

 

잠옷에 가운을 걸쳐도 기럭지는 훈훈~~!!

 

 

 

 

 

ㅎㅎㅎ 머리 좀 봐...귀요미~~ㅋㅋㅋ

 

 

역시 각선미는 울 마사키가 짱이군요~~;; ㅎㅎㅎ

탓쫑은 의외로(?) 튼실하네요~~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