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百識王]

[Kis-My-Ft2-타이삐] [백식왕-111220] 금전운이 올라가는 24개의 소문

핑크언니♡ 2012. 1. 3. 00:36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오늘 <백식왕>은 열씨미 안보려고 하다가도 막 완전 집중해서 거의 필기하고 있는...ㅋㅋㅋㅋㅋ

"금전운이 올라가는...돈이랑 가까워질 수 있는 24개의 소문"에 대해...ㅋㅋㅋ

소문이라기 보다...주문...주술에 가까우니 막 따라하게까지 만들어버리는걸요?! ㅎㅎㅎ

당장 지갑 색깔부터 바꿔야 하는거 아닌지...;; ㅎㅎ

의외로(?) 너무 재밌게 본 백식왕이었습니다~~!! ^^ 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