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百識王]

[Kis-My-Ft2-타이삐] [백식왕-120117] 가라오케의 백식왕②

핑크언니♡ 2012. 1. 26. 00:30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ㅋㅋ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백식왕>이네요~~ㅋ

백넘버 체크는 안했지만...그동안 쭉 결방이었던건지 아님 영상이 없었던건지...;;

오늘의 백식왕은..."가라오케의 백식왕"입니다~!!

깨알같은 재미들이 한가득인걸요?! ㅎㅎㅎㅎㅎ

우리나라의 그냥 노래방이랑은 좀 다른 분위기라 인기있는 메뉴들 얘기도 나오고~

가라오케에 있는 노래중에서 젤 짧은곡은 몇분? 몇초?...일까요?!ㅋㅋㅋ

그리고 이건 그냥 화면에만 나온거 우연히 본건데...

각 멤버들 아래쪽에 이름 나오면서 그 아래 18번곡?...을 다 써놨는데...

울 타이삐는 SMAP의 ♪라이온하트...ㅋ

근데 빵터진건 이놋치센세...아라시의 ♪A.RA.SHI...ㅋㅋㅋㅋㅋ 난데?! 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