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코타츠데아라시 (こたつDE嵐)-120103] 아라시의 10년간 레귤러 총복습~!! ^^

핑크언니♡ 2012. 1. 19. 22:24

[こたつDE嵐-①]                                                                                자막 : 미카즈키 님

 

연초에 람군들 특방이 참 많았죠?!

콘준비에 바빴고...영상도 이것저것 너무 넘쳐나서 이제야 좀 정신차리고 포스팅~ㅋ

우선 <코타츠데 아라시>부터 갑니다~~ㅋ

아라시가 후지테레비에서 아라시의 이름을 걸고한 레귤러들...칸무리방구미~라고 하죠...

그걸 첨 시작한게 2002년 10월...<나마아라시>

생방송이어서 더 정신없었던...ㅋㅋ 이것도 일단 폴더는 있는데 포스팅 하다 말았...;;ㅋ

<~와자아릿 !>은 참 람군들이 로케에 나가서 엄~청나게 고생들 했었죠...ㅠㅠ

울 마사키...벌...ㅠㅠㅠㅠ 깜놀이예요 정말~~ㅠㅠㅠㅠ

데뷔때 기자회견 모습도 볼수있고~~진짜 이번 특방 너무 최고예요~~

리다의 빵터지는 에피소드도...ㅋㅋㅋㅋㅋ

 

[こたつDE嵐-②]                                                                                자막 : 미카즈키 님

 

크크큭 <V노아라시> 오랜만에 다시 보내요~~ㅋ

람군들이 모두 함께 나온 첫 드라마...ㅋㅋㅋ

지금봐도 너무 손발이 오그라...;;;; ㅎㅎㅎㅎㅎ

그리고 드라마 VTR 보면서 자기들끼리 빵빵터지는 람군들이 더 재밌어요~~

그리고...

내가 지금도 젤 사랑하는 방송...<마고마고아라시> ^^

지금봐도 너무 감동적이고...재밌고...진짜 넘 좋아요~~!!!

이것도 꼭 전편 다 포스팅해두는게 목표예요~~!! (대체 언제...?! ㅋ)

 

[こたつDE嵐-③]                                                                                자막 : 미카즈키 님

 

ㅎㅎㅎㅎㅎㅎㅎ 그저 웃지요...울 마사키의 "새인간" 대기획~!! ㅎㅎㅎ

정말 후지테레비에게 죄송하고 감사하고...그랬네요~~ㅋㅋ

마사키의 꿈을 이루어 주셔서 감사해요...

결과가 저럴줄은 정말 몰랐죠~~;; 히히...;;

정말 리얼했던 "아라시 조정부" 기획도 참 좋았구요...

삶의 지혜를 잔뜩 담은 <GRA>는 마사키의 진행이라 더 좋았던...ㅋㅋ

<바닐라~>의 한 코너였다가...그게 <VS아라시>로 바뀌고...

그리고 지금 골든시간에 진출하게 된거죠~~!!

정말 이렇게 쭉~한번에 모아보니까 정말 역사...라는 단어를 붙여주고 싶을만큼...

람군들이 대단한 역사를 이루어왔네요~~^^

물론 람군들을 이렇게 끝까지 잘 밀어준 후지테레비의 노력(?)도 있어 가능했겠지만~

암튼 정말 알차고도 알찬 특방이네요~~아주 바람직한~~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