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토쿠다네!-120116] 게츠쿠 드라마 <럭키세븐> 생출연 방센~!!

핑크언니♡ 2012. 1. 23. 00:37

[토쿠다네!] - 2012/01/16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미카즈키 님

 

<메자마시TV>는 못봤지만...<토쿠다네>는 아침먹고 올라와서 TV 켰더니 딱 볼수가 있었어요...;; ㅎㅎ

사실 콘서트에선 우리중에 준담이 없어서 그닥 환영(?)받지 못한 준군이지만...

TV에서 보니 또 그저 반갑고 신나서 화장하다말고 꺄아아~~ㅋㅋㅋ

막 TV에 디카 들이대고 사진찍기...ㅋ

뭐 덕후퐈슨이 하는짓이 그럼그렇죠 뭐~~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