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폭소! 대일본 아캉경찰 -120122] 준군이 좋아하는 특이한 음식?! ^^

핑크언니♡ 2012. 1. 25. 01:08

                                                                                                             자막 : 헤쇼 님

 

지난번에 료짱이 한번 우릴 뜨악하게 한 바로 그 방송이죠...ㅋㅋ

이번엔 준군이 우릴...살짝 느끼하게 만들어주네요~~;;; ㅎㅎㅎ

그래도 한번쯤은 따라해보고 싶어지는군요~~

정말 맛있을까요?! 느끼하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

도전해 보신 분들 있으면 한번 얘기 좀 해주세요~~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