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이삐&미츠&타마&미얏찌] [デキる人のものさし-111230]

핑크언니♡ 2012. 1. 21. 19:05

[デキる人のものさし-①]                                                                          영상출처 : Kis-ME

 

역시나 연말 특방이었네요~

<デキる人のものさし(데키루히토노모노사시)>

퀴즈 맞추는 프로그램이라 그닥 비중이 있는것도 아니고...

말도 많이 하는것도 아니고 해서 포스팅 할까말까 했지만...

그래도 해야겠죠?! 당연히...ㅋㅋㅋ

TBS 프로그램인지 키스마이 전원이 아니라 딱 <이케멘~>들이 나왔네요~

팀 이름들이 너무 웃겨요...키스마이들은 "인생은 지금부터"팀...ㅋㅋㅋㅋㅋ

그럼요~~이제부터죠~~!! ^^

 

[デキる人のものさし-②]                                                                          영상출처 : Kis-ME

 

음...퀴즈 내용들은 다 그냥 그래요...;; 팬심으로 끝까지 봅니다~~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