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모닝버드!-120126] 마사키 X 하토리 아나의 재밌는 인터뷰~!! ^^

핑크언니♡ 2012. 1. 27. 00:17

[모닝버드!(モー二ングバード!)] - 2012/01/26                                               영상출처 : 중웹

 

언제 어디서 만나도 아라시에게는 큰형처럼 너무나 반가운 하토리 아나~^^

그래서 하토리 아나랑 하는 인터뷰는 너무너무너무 재밌어요~!! ㅎㅎㅎ

인터뷰 내용들은 뭐 지금까지 여러번 듣고 또 듣고한 에피소드이지만...ㅋㅋ

+

음...근데 유스케군 결혼 언제했더라??

벌써 베이비가 태어났나봐요~~ㅋㅋ 울 마사키 친조카 생겼네~~^^

하토리 아나랑 메일친구라니~~ㅋㅋㅋㅋㅋ

+

마사키와 여권 이야기는 정말 언제 들어도 아버님 어머님께 너무나 감사할 사건~!!

그때 여권 미리 안만들어놨음 정말 어쩔뻔했어요~~

진짜 상상하고 싶지도 않네요~~ㅋㅋㅋ

+

시무라 원장님과의 첫 만남 이야기도 언제 들어도 웃기고...ㅋㅋㅋ

원장님은 정말 마사키에게 너무나 고마운 분이지요...ㅠㅠㅠㅠ

+

영화 <일본열도> 홍보때문에 대만&홍콩에 다녀왔었죠~ㅋ

마사키 가기전에 공항에서 격한 환영이 없음 어쩌나 많이 걱정했었대요~~

진짜 귀여워 죽겠어~~ㅋㅋㅋㅋㅋ

+

아라시 멤버를 동물로 비유한건...

음...이건 지난번에도 한번 한거 같은데 동물들이 바뀐듯?! ㅎㅎㅎ

+

마지막으로는...

10년후의 자기에게 영상편지~~^^

자꾸 미궁으로 빠져버리는 편지이지만...ㅋㅋㅋ

10년 뒤...20년 뒤...30년 뒤에도...

영원히 아라시일꺼고~~라이브도 할꺼고~~

난 그 라이브 꼭 보러갈꺼고~~ㅋㅋㅋㅋㅋ

마사키우리 서로 간바리마쇼~네~!!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