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아사이치(あさイチ)-120127] 마사키♥ 프리미엄 토크~!!

핑크언니♡ 2012. 1. 30. 00:15

[아사이치(あさイチ)-①]                                                                영상출처 : smile again

 

휴가였던 금욜날 아침...늦잠을 쿨쿨자다 깼더니...

블로그 이웃 여인이님이 마사키 <아사이치>나왔다며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셔서...

정말 기분좋게 잠에서 깨어났지요~~ㅋㅋㅋ

그게 바로 이 이쁜 영상이네요~~^^

+

프리미엄 토크답게 정말 길고 알찬 토크네요~~넘 좋아아~~~ㅋ

마사키에게 도착한 엄청난 팩스들 중...

맨날 아빠랑 결혼한다고 말하던 여자애가 이젠 마사키랑 결혼한다한다는 사연에

아이 아빠한테 막 죄송하다고 하는 마사키 왜케 좋은지요~~ㅋㅋㅋ(참 별개 다 좋지~~ㅋ)

역시 오늘의 목적은 영화 <일본열도> 홍보니까...나레이션하는 모습도 볼수 있어서 넘 좋네요~

정말 멋져 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본가에 있는 오죠~사진도 보여주고~~^^

어렸을적 사진도 보여주고~~유스케 동생님 얼굴도 공개네요~~ㅋㅋㅋ

이런저런 사진이랑 영상 보면서 마사키의 일생을 되돌아보는 토크...

아~~완전 알차요~~!!

이놋치 센빠이가 진행을 하니까 뭔가 분위기도 부드럽고 좋고~~^^

 

[아사이치(あさイチ)-②]                                                                영상출처 : smile again

 

아라시여서 다행이다~라고 생각하는 순간이 언제냐는 질문에...

역시 아라시로서 라이브를 할 수 있다는거라고...^^

라이브에서 멤버들끼리 손잡고 아라시~~!!...라고 외칠때가 젤 행복한가봐요~~ㅎ

+

첫 주연 부타이였던 <燕のいる駅(제비가 있는 역)>

연출가분이 울 마사키에 대해 또 너무나 잘 얘기해주셨어요~!! ^^

그리고...<바텐더>에서 회장님으로 나오셨던 츠가와상도 인터뷰 한참 해주시고~~

첫 만남에서 무릎베개 해주신 시무라원장님과의 에피소드랑

마츠니랑 골프가기로 해놓고 완전 늦게 일어난 사건얘기는 또 듣네요~~ㅋㅋㅋ

+

프라이베잇한 사진 찍어오랬더니...이런 완소 사진을...;; ㅎㅎㅎㅎㅎ

마사키가 직접 차린(?) 고등어 구이 정식~ㅋㅋㅋ

그릴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예요~~;; ㅎㅎㅎ

혼자 생선까지 구워서 밥차려 먹는구나...ㅠㅠ

진짜 가서 12첩반상으로 밥 차려주고 싶구나~~ㅠㅠㅋㅋㅋㅋㅋ

+

뒤에도 계속 이런저런 마사키에게 질문들은 쏟아지네요~~^^

자막이 없어서 고멘나사이~~입니다..;;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