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1番ソングSHOW-120208] 캇툰 Talk &『LOCK ON 』Live

핑크언니♡ 2012. 2. 13. 00:03

[Talk & Live]                                                                                영상출처 : KAL          

                                                                                                  자막 : TEAM KAZUYA

 

캇툰이들만의 토크는 아니지만 그래도 깨알같이 재밌는 내용들이 많구요~

무엇보다도 신곡 ♪LOCK on 무대를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아래 토크랑은 미묘하게 편집된게 달라서 토크 내용이 겹치는 부분도 있지만

겹치지 않는 부분 중 재밌는게 있어서 따로 또 포스팅했답니다~

아..!

라이브 무대만 보고 싶은 분들은 11분 30초부터 보세요~~^^

 

[Talk 추가]                                                                                    자막 : TEAM KAZUYA

 

울 카메의 미니스카폴리스에 대한 추억...ㅋㅋㅋㅋㅋ

진짜 미친듯 빵터졌어요~~~~~

자꾸 머릿속 한쪽에는 변태 미니스카폴리스 마사키-리다-니노밍이 생각나면서...ㅋㅋㅋㅋㅋ

미니스카폴리스 이야기는 8분 50초부터 나옵니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