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HEY!HEY!HEY!-120213] 캇툰『WHITE+LOCK ON』Live & 카메 Talk

핑크언니♡ 2012. 2. 17. 23:33

 

어제 준군이 VTR로 출연했던 <헤이삼> 발렌타인 특집에 캇툰이들은 직접 스튜디오에 나왔었네요~

라이브 무대도 있었는데요...

♪WHITE ♪LOCK on 입니다~~!!

근데 다른 출연자들 너무 자주 비춰주네요~~입벌리고 집중하는 분도 계시고...ㅎㅎㅎ

그들의 반응이 넘 웃겨서...;; ㅎㅎㅎ

 

 

ㅎㅎㅎ 울 카메땜에 진짜 요즘 자주 빵빵 터지는걸요?! ㅎㅎㅎ

에로가키 카메짱~~ㅋㅋㅋㅋㅋㅋㅋ

대여섯살때 일을 어쩜 저리 잘 기억하고 있는지...ㅋㅋㅋㅋㅋ

자꾸 꼬꼬마 카메가 카메라 화면앞에 붙어있는게 상상이 되요~~하하하

정말 어렸을때부터 사랑스러웠구나~~~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