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타이삐&료스케&유토] [CanCam-2012년 3월호] Change Myself~!!

핑크언니♡ 2012. 2. 14. 23:51

그동안 잡지 다 어쩌고 뜬금없는 타이삐 잡지 포스팅...;; ㅋㅋ

울 타이삐♥ 넘 이쁘게 잘나와서 도저히 그냥 넘길수가 없었네요...ㅋㅋㅋ (뭐 내눈엔 늘 넘 이쁘지만...;;)

암튼 이렇게 한참 어린 동생들과 같이 있어도 뽀샤시 이쁜건 뒤지지 않고~~^^

모자쓴거하며...저 표정하며...ㅠㅠㅠㅠ

정말 너무 이뻐요~~ㅠㅠㅠㅠ

 

귀요미 아들 다이치군~~^^

 

울 타이삐 센빠이가 료스케 엄청 칭찬해줬네요~~^^

항상 진지하고 열씨미한다고...

나이는 어리지만 만났을때부터 존경하는 사람이었다고~~ㅋ

 

ㅎㅎㅎㅎㅎ 유토야~~타이삐 횽아가 그렇게 언니같았니?! ㅎㅎㅎㅎㅎㅎㅎ

겉으로는 저렇게 쎄보이고 쿨해보여도 암튼 은근 애교많고 장난 잘치고 개구장이스러운 타이삐 ^^

 

아~~~참으로 바디가 슬림하군요~~^^

 

정말 잘 자랐어 유토군~~~<노부타~>시절 정말정말 귀여웠었는데...이렇게 쑥~클줄이야...;; ㅎㅎ

 

 

어머나 세상에~~~이렇게 귀욤깜찍한 샷이 있다니~!!!!! ^o^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