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PLAYZONE 2009 太陽からの手紙 DVD 중...타이삐 생일파티~♥

핑크언니♡ 2012. 6. 25. 00:00

 

생일 축하합니다~생일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타이삐♥

생일 축하합니다~~!!!

이히히~~

타이삐 생일이라 특별히 포스팅하고 싶은거 엄청 많지만...

우선 이걸로 시~작~!! ^^

+

오늘 6월 25일은 사랑하는 내 타이삐♥의 생일이지요~~!!! 오메데또오~~!!!

아~~나도 저렇게 타이삐 얼굴에 크림 발라주면서 생파 하고 싶네요~~ㅠㅠㅋㅋ

저게 벌써 3년 전이라니...

타이삐의 마에가미도 너무 추억돋고...다른 멤버들도 느낌이 참 많이 다르고...ㅋㅋ

울 타이삐는 오늘 뭘하면서 보낼런지...

멤버들이 꼭 전원 다 축하 메일 보내줬음 좋겠네요~

선물같은것도 줘도 아주 고마울텐데...

그거 <하나마루~> 방센 나오게되면 사진으로 좀 보여주고...ㅋ

나 너무 지금 앞서가나?! ㅋㅋㅋ

이번 드라마 TBS니까 가능성 있는 일인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