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SMAPXSMAP-120903] 負けず嫌い殿リーマン

핑크언니♡ 2012. 10. 6. 20:18

                                                                                                                    영상출처 : 중웹

 

ㅎㅎㅎㅎㅎ 울 타이삐 혼자 스마스마 나와서 뭐하려나 했더니...ㅋㅋㅋ

이런 콩트에 나온거였어요~~~ㅋㅋㅋㅋㅋ

고로군 연기때문에 웃겨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냥 콩트 속 설정인데도 젊은 애인 타이삐는 참으로 멋지고 좋네요~~

칸지야 시호리...부럽네...ㅠㅠ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