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하나마루 카페-120712] 후지가야 타이스케♥ 토크

핑크언니♡ 2012. 10. 4. 21:17

[하나마루 카페-①]

 

아옹~~이걸 왜 이제야 포스팅하는가...라는 생각도 한편이지만...

아무도 안보여주고 꽁꽁 숨겨놓고 혼자만 맨날 입술 깨물며 보고 싶은 마음도 몹시 큰...ㅋㅋㅋ

그런 울 타이삐♥의 <하나마루 카페> 출연분입니다~~!!! ^^

쥬니어시절 <하나마루 마켓>에 잠깐 나온적이 있었죠~

그래서 "타다이마~"써가지고 나왔어~~ 아우~~이뻐죽겠어~~ㅠㅠㅋㅋ

자기 VTR 보는 와이퍼 화면의 타이삐 보느라 난 VTR 보지도 않고...ㅋㅋㅋ

울 타이삐는 오샤레하게 야채스틱을 아침으로 골랐어요~~

나도 야채 좋아해~~(누가 뭐래~~ㅋ)

이런저런 토크들은 익히 전부 알고 있는 얘기들이지만...또 들어도 또 좋아요~~!!

 

[하나마루 카페-②]

 

3형제 중 장남인 타이삐~^^

어릴적 사진 들고 나왔는데...지금 얼굴이 그대로 있네요~~귀요미♡귀요미♡귀요미♡

둘째 남동생도 완전 지금 얼굴 있네...있어...ㅋㅋㅋ

후지가야家 어머님 진짜 고생 많으셨어요...3형제를 키우시다니...진짜 최고 존경~!! ㅎㅎ

게다가 이렇게 멋지고 섹시하고 착한 아들을 키우셨다니 정말 훈장을 드려야함~!! ㅋㅋ

선배님들이 해준 얘기 말하는데...기무라군...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은 말씀 해주셔서 정말루 감사...또 감사해요...ㅠㅠㅠㅠ

이번 드라마에서 울 타이삐에게 또 좋은 말씀 많이많이 해주시고...잘 부탁드립니다~~(^^)(__)

음...울 타이삐는 많이 어린애들을 좀 좋아해요...

마리우스군도 모자라 이제 혼다 미유짱...ㅋㅋㅋㅋㅋ

타이삐 엄마도 완전 젊고 이쁘신가봐요~~쇼핑 함께 나가면 젊은 애인으로 오해받는다니...ㅋ

아참...

오늘 때마침 "베스트 지니스트" 발표를 했지요~~

예상대로 울 마사키가 2연패를 차지했는데...타이삐도 5위~!! ^^

빨리 마사키가 5연패 해서 전당 입성하고...

그담에는 타이삐가 쭉~1위 했음 좋겠어요~!!! (^o^)/

(아...그거 다 볼라면 이 덕질을 몇년을 더해야하는거임?! ㅎㅎㅎ)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