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와랏테이이토모!-121019] 후지가야 타이스케♥ "텔레폰 쇼킹"

핑크언니♡ 2012. 10. 21. 19:13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지난주 금요일...오전내내 출근하자마자 어찌나 집에 가고싶던지...ㅋㅋㅋ

목욜부터 타이삐 이이토모 텔레폰쇼킹 출연 소식이 트위터를 떠돌고~~ㅠㅠㅠㅠ

정말 이런건 나마로 봐줘야하는데...일본가서...ㅋㅋㅋ

등장부터 너무너무 이쁜 내 타이삐

너무 안타까웠던건 저 <PRICELESS> 포스터에 울 타이삐 얼굴이 없다는거...ㅠㅠ

너무나 공손하고 차분하게 조곤조곤 잘 얘기하는 타이삐~~

약간 긴장한듯 했지만 그래도 꽤 부드럽게 잘 했어요~~

눈치없는 팬들이 좀 옥의 티였달까...;; -_-+

역시 기무타쿠 센빠이랑의 에피소드들은 하나하나 다 너무 신기하고 영광이고...ㅋ

유스케군이랑 센짱이랑 친한것도 참 재밌어요~~ㅎㅎㅎ

글구...아무로 나미에상이 첫사랑이었다고...ㅋㅋㅋ

담에 혹시나 아무로나미에상이랑 엠스테 같은거에서 만나면 타모리상이 잘 말씀해 주셨음 좋겠네요~ㅋ

울 타이삐는 정말 뭘해도 되는 남자랄까요~~ㅋㅋㅋ

어쩜 앙케이트도 저렇게 딱 맞추는지...맞추고 좋아하는 모습 너무 이뻐요~~♥♥♥ㅎㅎ

마지막에 기무라군이랑 전화 통화는 너무 긴장...ㅎㅎㅎㅎㅎㅎㅎ

기무라군~~좀 부드럽게 받아주세요오~~^^ ㅎㅎㅎ

 

드디어 낼이면 게츠쿠 <PRICELESS> 첫방 시작이네요~~^^

울 타이삐♥ 많~~이 나왔음 좋게따아~~히히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