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야부&다이키&케이토] 점프 아시아투어 홍보 홍콩 방문 공항 입국 영상

핑크언니♡ 2012. 2. 15. 20:18

                                                                                                                    영상출처 : 중웹

 

점프 아가들의 첫 아시아 투어가 다음달 말 홍콩을 시작으로 예정되어 있지요~

우리나라는 제일 마지막인 6월말~!!

"Hey! Say! JUMP ASIA FIRST TOUR 2012"

그 홍보를 위해 점프 중 야부, 다이키, 케이토 세명이 홍콩에 갔네요~

공항에 200여명의 팬이 나왔다는데...

그닥 많아 보이진 않죠?! ㅎㅎㅎ

우리나라도 미리 홍보 오려나?? 꺄으흥~~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다 좋은데...위험하니까 저렇게 넘어지고 저러는건 하지말자~~제발~;;

역시 평범한듯(?) 생긴거 같다가도 저렇게 일반인들 사이에 있으면...

참 애들이 빛이 나네요~~키라키라~~^^

만약 우리나라에도 홍보를 온다면...

스케랑 히카루는 꼭 오고~~음~~타카키랑 유토랑 다이키도 왔음 좋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잇 9명이 다와라~~!!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