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 [뮤직스테이션-120210] 헤이세이점프 Talk &『SUPER DELICATE 』Live

핑크언니♡ 2012. 2. 12. 00:27

[미니스테]

 

엠스테에 신곡 방센 나온 점프들~!!

미니스테부터 스타트 해줬네요~~ㅋㅋㅋ

귀요미들...자기가 키우는 애완동물들 자랑하느라 바쁘네요~~^^

 

[Talk+Live]

 

귀요미 스케는 역시 입맛도 귀엽네요~~단거 좋아한다고~~ㅋ

낼모레 쵸코 선물 엄청 받겠죠?! ^^

드라마 <이상의 아들> 정말 열씨미 잘 보고있는데...

스케 귀여워서 진짜 참을수가 없어요~~귀여우면서도 듬직한 아들~~!!

진짜 드라마와 같은 캐릭터라면 진짜 이상의 아들이네요~~ㅋ

그러나 뭔가 터프하고 차가운듯 하면서도 야사시이한 타이삐 때문에 더 난리지만...ㅋㅋㅋ

화면에 타이삐 나올때마다 완전 비명이 절로 나와요~~흐흐흐

+

오늘 라이브 무대는 드라마 <이상의 아들> 주제가인...

♪SUPER DELICATE 입니다~!!

천수관음스러운 후리가 멋져요~~!! ^^

 

영상 및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