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 Making of "SUPER DELICATE"

핑크언니♡ 2012. 2. 25. 17:12

 [Making 0f "SUPER DELICATE"-①]                                            영상 및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Hey! Say! JUMP의 9th Single...「SUPER DELICATE 」Making                  2012.02.22 Release

 

아웅~~진짜 이 귀요미들 또 알콩달콩 너무 귀엽게 놀아요~~ㅋ

내가 아끼는 스케랑 다이짱이랑 히카루짱이랑 셋이 노는거 너무 웃김...ㅋㅋㅋ

그래...내가 우치와 3개는 확실히 준비하마~~!! ㅎㅎㅎㅎㅎ

파리컬렉션 컨셉도 마냥 웃겨요...ㅋㅋㅋㅋㅋ

 

 [Making 0f "SUPER DELICATE"-②]                                            영상 및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이번 메이킹도 완전 깨알같이 재밌어요~~

자기들끼리 춤추다가 한사람만 빵터져도 웃음 참느라 막 다들 얼굴 가리고 숙이고 난리고...ㅋㅋㅋ

히카루짱이랑 치이랑 둘이 웃다 걸렸어~~~ㅋㅋㅋㅋㅋㅋㅋ

글구...케이토군 랩을 노리고 있나요!? 혼자 막 연습했나봐~~기본이 됐어~~ㅋㅋㅋ

+

카운콘 끝나고 곧장 끌려와서(?) 정말 피곤했을텐데...노래하랴 춤추랴...

메이킹때문에 개그까지 해주랴 완전 수고 많았어요~~!! ^^

덕분에 재밌었어요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