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 [뮤직스테이션-120224] 헤이세이점프 Talk &『SUPER DELICATE 』Live

핑크언니♡ 2012. 2. 26. 19:32

                                                                              

지지난주도 앨범 나오기전 방센~

이번에는 제대로 앨범 나오고 방센~ㅋㅋㅋ

미니스테에서 축하할 일들이 많았네요~~^^

호리코시 졸업한 스케, 치이, 유토~

그리고

이번에 대학 합격한 야부랑 케이토군~

+

무대는...지난번보다 훨~씬 멋진데요?! ㅋ

저거 흑백사진으로 만든 얼굴 기둥(?)...저거 완전 탐나는걸요?! ㅎㅎㅎ

아참...

스케가 ♪SUPER DELICATE에서 주목했으면 하는 부분이 그 얼굴 감싸는 후리라고 했는데...

난 아무리 생각해도 스케랑 유토랑 얽혀서 어쩔줄 몰라하는 저 장면인거 같은데?! ㅎㅎㅎ

몇번을 봐도 웃겨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영상 및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