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Hey!Say!JUMP-료스케&유토] [TORE!-120116] 여성 아이돌 VS 남성 아이돌의 꿈의 대결전~!!

핑크언니♡ 2012. 2. 28. 00:19

[TORE!-①]

 

지난번 리다가 나왔던게 2시간 SP이라 특별히 길었던거군요~~

스케랑 유토랑 나온 이번 <TORE!>는 길지는 않아요~

이케멘 남성 아이돌팀으로 나온 스케랑 유토~ 히나랑 얏스 센빠이와 함께 오늘 여러 퀴즈에 도전했어요~

첫번째 스테이지는..."땅의 틈"...마루의 사이...뭐 뭐라고 해석을 해야할지...;; ㅎㅎ

암튼 지난번에 우치노 리다가 완전 초 각꼬이이이~~했던...ㅋ

스케랑 히나랑 쟈니즈의 저력을 보여줄수 있을까요?! ㅎㅎㅎ

울 스케아가가 떨어질때 진짜 깜놀해서 맘이 아팠어요...ㅠㅠㅋㅋㅋ

 

[TORE!-②]

 

그리고 이어지는 대결은 "벼랑의 틈"

음...뭔가 박진감이 없어요...;; ㅎㅎㅎ

점수 차이가 너무 커서 그냥 편한 맘으로 봤네요~~;;

 

영상 및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