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Johnny's net 스페셜 메시지 - 2011 생일 축하 메시지 영상

핑크언니♡ 2012. 2. 26. 22:45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영상 및 자막출처 : ROK-TUN

 

혼자하라니까 다들 그리 쑥쓰러워하더니...

다섯이서 같이 하니까 또 웃기고 씐났네요~~ㅋㅋㅋ

Dear~음음음~~할때 나도 모르게 미요짱~~~하고 있을 뿐이고~~ㅋㅋㅋ

준노 코멘트 엄청 좋았는데...역시 감동 느낄 틈도 안주고 마무리해버리는 콕사마~~ㅎㅎㅎ

2012년 메시지는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네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