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Johnny's net 스페셜 메시지 - 2010 멤버별 생일 축하 메시지 영상

핑크언니♡ 2012. 2. 26. 22:06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 카메]                                          영상 및 자막출처 : ROK-TUN

 

이쁜 우리애의 생일 축하 노래~~♡

진짜 오늘 생일 아닌데도 들으니 막 입이 귀에 걸리고 너무 행복해지는걸요?! ^^

핸폰에 항상 넣어가지고 다닐까봐요~~ㅋㅋㅋ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 진]                                            영상 및 자막출처 : ROK-TUN

 

다들 그렇지만 진이도 쑥쓰러워서 웃으며 노래 부르기~ㅋㅋㅋ

진이의 미모가 꽤 청순한걸요?! 2010년에 진이가 저랬나?! ㅎㅎㅎ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 준노]                                          영상 및 자막출처 : ROK-TUN

 

 이렇게 반말로 말해주니까 더 큥~ㅎㅎㅎㅎㅎ

역시 준노의 비쥬얼은 참 훈훈해요~~^^

진짜 1년 더 간바레루 할수 있을꺼 같은 느낌이...ㅋㅋㅋ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 코키]                                          영상 및 자막출처 : ROK-TUN

 

 아놔...진짜 콕사마땜에 마지막에 심장 떨어져 죽을뻔했잖아요~~;;

정말 이남자 너무 매력적이야...ㅋㅋㅋ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 웨다]                                         영상 및 자막출처 : ROK-TUN

 

역시 언니답게 수줍게 시작한 생일 축하 노래...

그러다 갑자기 뻘쭘했는지 혼자 탈춤을 추시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빵터져서 한참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 윳치]                                          영상 및 자막출처 : ROK-TUN

 

웃음 꾹꾹 참으면서 생일 축하 노래 불러주는 윳치횽아~ㅎㅎㅎ

근데 역시 진행 욕심은 여기서도 버리질 못하고...왜케 뒷말이 길어~~ㅋㅋㅋ

 

 

2010년엔 캇툰은 이렇게 멤버별로 생일축하 메시지 영상이 나왔었네요~

아라시도 이렇게 멤버별로 해줬음 좋겠다아~~^^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