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칸쟈니의 시와케∞-110211] 쟈니즈 애정도 판단 ; 소년대 노래부르기 ①

핑크언니♡ 2012. 2. 29. 00:48

                                                                                            

ㅎㅎㅎ 좀 때늦은 뒷북이지만...

핑크언니가 최근에 아주 재미나게 본 <칸쟈니의 시와케∞> 영상 몇개 포스팅 하려구요~ㅎㅎ

역시나 내가 젤로 좋아하는 쟈니즈 코라보~~ㅎㅎㅎㅎㅎ

에이또들이 쟈니즈에 대한 애정도...센빠이에 대한 존경심(?) 등을...

선배들의 노래를 가사 틀리지 않고 완벽하게 부르는 걸로 시험을 해보았답니다~~

결과는 미리 알면 재미가 없으니 직접 확인하세요~~ㅎㅎㅎ

역시 에이또들은 항상 큰웃음을 준다니까요~~ㅎㅎㅎㅎㅎ

성공한사람...실패한사람...노래 이미 부른 사람...부르려고 기다리는 사람...

다들 웃겨요~~ㅎㅎㅎㅎㅎㅎㅎ

+

첫 도전자는 히나...♪君だけに를 불렀구요...

두번째는 얏스가 ♪バラードのように眠れ

세번째는 요코가 ♪ダイヤモンド・アイズ

네번째로는 마루가 ♪湾岸スキーヤー를...

 

나머지...탓쫑, 료짱, 스바루는 후편에 이어집니다~~^^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