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칸쟈니의 시와케∞-110518] 쟈니즈 애정도 판단 ; 토키오,킨키,V6 노래부르기 ①

핑크언니♡ 2012. 2. 29. 23:25

                                                                                            

지난번 소년대 노래부르기로 쟈니즈 애정도를 시험해본지 3개월 후...ㅋㅋ

이번엔 또 다른 센빠이들...토키오, 킨키, V6 이렇게 세 그룹의 노래를 불러보는것으로

쟈니즈 애정도를 다시한번 테스트합니다~!! ^^

 

오늘의 첫 도전자는 마루~!! ㅋㅋ

지난번에 성공해서 쟈니즈 애정도가 듬뿍 있는것으로 판정되었던 마루...ㅋ

오늘 부를 노래는...V6의 ♪WAになっておどろう

두번째 도전자도 역시 지난번 쟈니즈 애정 있음~으로 판정받은 히나~!!

히나는 TOKIO 센빠이의 데뷔곡 ♪LOVE YOU onLY 을 불렀지요...

아...이노래 진짜 넘 귀욤돋고 좋아요~~뭔가 유치단순한듯 하면서도 중독성 짱~

나 요즘 계속 흥얼거려...이를 어째...;; ㅎㅎㅎ

세번째로 얏스는...킨키 센빠이의 ♪ボクの背中には羽根がある를 불렀는데요...

음...같은 칸사이 출신이라 왠지 더 틀리면 안될것 같은 느낌인데...;; 다이죠부까나~~ㅋㅋ

네번째 도전자는 스바루군~!!

스바루군도 킨키상의 ♪夏の王様 에 도전했습니다~

 

나머지 세명의 멤버는 다음 영상에~~^^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