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칸쟈니의 시와케∞-110525] 쟈니즈 애정도 판단 ; 토키오,킨키,V6 노래부르기 ②

핑크언니♡ 2012. 2. 29. 23:35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지난주에 이어 다섯번째 도전자 요코부터 다시 시작합니다~~ㅎ

요코는...V6 센빠이의 데뷔곡 ♪MUSIC FOR THE PEOPLE 를 불렀는데요...

뭐 워낙 유명한 곡이라...나도 부르겠어~~ㅋㅋㅋ

여섯번째 도전자는 보고있으면 정말 마구 애정 샘솟는 내타입 탓쫑~!! ^^

탓쫑은 어쩜 고른 노래도 내맘에 쏙드는 곡이네~~ㅋㅋㅋ

TOKIO상의 ♪AMBITIOUS JAPAN!

이것도 멜로디가 넘 좋아서...쇼쿠라에서 몇번 듣고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곡...ㅋ

탓쫑 목소리 왜케 좋은가요?! 아아~~이 남자한테 갑자기 또 큥큥~~♡ㅎㅎ

마지막 도전자는 료짱~!!

료짱은 씐나는 곡으로 마지막 마무리해주네요~~

V6의 ♪愛なんだ

아~~갑자기 나 가라오케 가고 싶어졌다아~~~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