関ジャ二∞

[칸쟈니8] [칸쟈니의 시와케∞-111022] 쟈니즈 애정도 판단 ; 콘도 마사히코 노래부르기

핑크언니♡ 2012. 3. 4. 23:54

[関ジャ二の仕分け∞SP-①]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칸쟈니의 시와케∞> 쟈니즈 애정도 판단...이번엔 쟈니즈의 대대대센빠이 맛치상편~!!

오오오...이번엔 아무리 스페셜이라고 해도 그렇지 프레셔가 너무 심하잖아요~

저렇게 본인이 스튜디오에 나와서 앞에 앉아계시면...ㅋㅋㅋㅋㅋ

멀쩡히 알던 가사도 다 까먹겠다니까요~~~;; ㅎㅎㅎ

다들 막 너무 긴장해서 속 안좋다그러고...얼굴이며 몸이며 다들 너무 굳었어....;; ㅎㅎㅎ


큰 중압감을 안고...첫 도전자는 마루~!!

♪ハイティーン☆ブギ를 불렀어요~~

마루가 성공하니까 모니터링의 나머지 멤버들이 더 좋아하고~~ㅎ

일단 스타트는 잘 끊었어요...맛치상이 기뻐하십니다~~ㅋ

두번째는 얏스가 ♪愚か者

각종 상을 받은 유명한 곡이라 또 프레셔 ↑↑ㅎㅎ

 

[関ジャ二の仕分け∞SP-②]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세번째 도전자는 늘 쟈니즈에 대한 애정이 가득 넘치는 히나~!!

♪夕焼けの歌 에 도전을...

네번째는 울 탓쫑이 도전했어요~~아 떨려~~ㅋㅋ

앞에 두번의 기획에서 계속 안타깝게 실수를 해서...이번에도 어떨지 넘 걱정...;;

탓쫑은 젤 유명한 곡이라 할수 있는 데뷔곡 ♪ス二ーカーぶる~す

다섯번째 도전은 요코가 했어요~~

♪ケジメなさい를 불렀습니다~!!

음...이 세 사람중에 만행을 저지른 사람이 있을까~~요?! 없을까~~요?! ㅎㅎㅎ

 

[関ジャ二の仕分け∞SP-③]                                                   영상 및 자막출처 : 팔방미남자막조

 

이제 남은 멤버는 칸쟈니의 메인보컬 두사람~

여섯번째 도전자는 료군입니다~!!

♪ミッドナイト・シャッフル으로 도전을 하는데요...

이 곡은 카운콘이나 쇼쿠라에서 워낙 자주 듣던 곡이지요~^^

마지막 도전은 스바루군이...♪ふられてBANZAI에 도전을...!!

결과는 직접 확인하세요오~~ㅋㅋㅋ

뒷부분은...음...코멘트를 쓰게되면 앞부분 스포가 다 나오니까...그냥 생략~!! 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