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CM

[카메나시 카즈야] KIRIN "오후의 홍차" ; ESPRESSO TEA 편

핑크언니♡ 2012. 3. 16. 00:15

[15秒]                                                                                                   영상출처 : 중웹

 

카메♡ CM - KIRIN "오후의 홍차" ; ESPRESSO TEA 편

 

ㅎㅎㅎㅎㅎ 아놔 이 CM 모예요~~완전 엽기야~~;; ㅎㅎㅎㅎㅎ

어쩜 저 아저씨가 카메로 변신을...;; ㅋㅋㅋㅋㅋㅋ

에스프레소 티...궁금하네요~~

이로써 점점 더 사와야 할것들은 늘어나고...;;;;;

내 캐리어는 벌써부터 심하게 무거울것이 예상됩니다...;;;;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