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CM

[카메나시 카즈야] KIRIN "오후의 홍차" ; 『おにぎりレポ-ト』편

핑크언니♡ 2012. 6. 21. 11:21

[15秒]                                                                                               영상출처 : TEAM KAZUYA

 

카메♡ CM - KIRIN "오후의 홍차" ; 『おにぎりレポ-ト』篇

 

카메나시 캐스터~~야구 아니고 오니기리+홍차까지 리포트해~ㅎㅎㅎㅎㅎ

아~~저거 아직 못마셔봤어요...;;;

이번에 오사카갔을때 넘 정신없었나봐...기억도 못했..;; ㅎㅎㅎㅎㅎ

담에 꼭 마셔볼께요오~~~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