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행 & 판매 *

★쟈니즈샵 샵사 & 굿즈 대행합니다~!!

핑크언니♡ 2012. 4. 30. 13:21

여러분~~곤니치와~~!! ^^

핑크언니 오사카 떠나기 D-4입니다~~!! ㅋㅋㅋ

그냥 떠나려니 뭔가 아쉬워서 대행글 하나 올릴까요?! ㅋㅋㅋ

키스마이 콘서트 굿즈는 뭐...갈사람들은 많이 가고 부탁할 사람들 많을것 같아서...

특별히 대행신청은 받지 않으려고 해요~~ㅋ

그래도 꼭 굳이 뭔가 급 필요하다 하는 분들은 대행신청 문의 하셔도 OK입니다~!! ^^

 

참고로 키스마이 콘서트 굿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에는 그냥 쟈니즈샵 샵사랑 거기 파는 굿즈들 대행 받으려고 해요~!!

키스마이 콘서트 기간중이라 쟈니즈샵에 들어가는게 상당히 어려울것으로 예상이 되지만...

뭐 어떻게해서든 기어코 들어가겠습니닷~!!! ㅎㅎㅎ

샵사 신청 그룹은 어느 그룹도 상관없습니다~~!!

대신 누구누구 잘나온 사진으로 몇장이요~이런거 안되구요...ㅋㅋ

원하는 사진을 이메일이나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품절되지 않는한 구해오겠습니다!!!

 

아주 내가 일본만 갈라치면 환율이 아주 시망팔망 정말 -_-+++

사진 한장 가격이라고 쓰기도 참 뭐시기한 가격이네요...;;

 

*샵사 - 2,700원/장당 

 

*기타 굿즈 - 가격 별도 문의해주세요~!!

 

+

 **위의 가격에...샵사만 할 경우는 배송료 2,000원이 추가됩니다~!!

(다른 굿즈를 신청하실 경우에는 배송료는 3,000~4,000원으로 예상~!!)

 

마감기한은...우선은 5/3(금)까지 받겠습니다~!! ㅎㅎ

(참~~빨리도 올려요~~그쵸?! ㅋㅋ)

 

  ==========신청양식============

 

*신청자이름(닉네임) : 

*대행신청 물품 :

*연락처 :

*배송받을 주소 [우편번호] :

*입금예정일 및 입금자명 :

*입금액(배송비 포함금액)  :

 

=============================

 

위의 신청양식대로 작성하여 방명록에 올려주시거나

저에게 메일 보내주세요~!!  

(개인정보가 있으니까 방명록 비밀글 체크하는거 잊지 마세요~!!)

확인후 계좌번호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