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ZIP!/ULALA ナナパチ-120322] 키스마이♥오사카 도톤보리 이벤트

핑크언니♡ 2012. 5. 1. 11:51

[ZIP!] - 2012/03/22                                                                                         영상출처 : 중웹

 

키스마이들의 3rd 싱글『SHE! HER! HER! 』의 발매 기념 이벤트가...

무려 오사카 도톤보리 강위에서...ㅋㅋㅋㅋㅋ

키스민트가 glico꺼라고 글리코상 앞에서 포즈도 같이 취하고...ㅋㅋㅋㅋㅋ

아웅~~다들 팬서비스하는데 왜케 표정 이쁘니~~ㅠㅠㅠㅠ

암튼...나도 3일만 있음 저기 가있겠구나~~후후~~(≧∀≦)ノ

 

 

[ULALA ナナパチ] - 2012/03/22                                                                       영상출처 : 중웹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이렇게 다같이 모여서 얘기하는데...

미얏찌가 또 하나 빵~안터뜨려주면 아쉽죠...ㅋㅋㅋ

글리코 앞에서 찍은 기념사진 꼭 현관앞에 커~다랗게 뽑아서 걸어두세요~~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