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카미슨!-120326] 키스마이♥Talk &『Everybody Go 』Live

핑크언니♡ 2012. 5. 3. 13:54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아주 일주일 상간으로 싱글에 앨범까지 내주셔서...몹시 바빴던 키스마이♥

오늘은 앨범 방센이예요~~지난주는 싱글 방센~~ㅋ

나카이군...본가에서 부모님이랑 같이산다고 또 엄청 놀라시고...ㅋㅋㅋ

왜 자꾸 애들 혼자살라고 동요하시는거예욧?! ㅎㅎㅎ

아...그나저나 이게 <카미슨!> 막방이었던거 같더라구요...;;

이제 애들 어디서 방센해?! ㅎㅎㅎㅎㅎ

글구...

울 타마짱 나카이군 드라마 <ATARU>에 나오고 있죠~~

아~진짜 너무 재밌어 죽겠어요 그 드라마~~

완전 최고로 강추강추~~미케네코보다 더 강추강추~~!!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