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메자마시TV-120327] 쇼짱 <나죠디 SP> 생출연 방센~!!

핑크언니♡ 2012. 5. 15. 11:50

[메자마시TV] - 2012/03/27                                                                       영상출처 : 중웹

 

밀린거 포스팅하기 초큼 싫지만...그냥 영상 지워버리긴 너무 아까워서...

내가 꾹참고 꾸역꾸역 기어코 다 하고 말리~!! ㅎㅎㅎ

 

쇼짱의 <나죠디> SP은 다들 보셨죠?!

멋진 피아노 연주 잘 감상하셨죠?!

짜증나는 볼키스신은...보기 싫지만 어쩔수없이 보고...ㅋㅋㅋ

근데...오늘따라 케이코짱 왜케 촌스럽니...;;;;

뭐가 문제야?! 오죠사마~~~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