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120331/120403 - SP드라마 <블랙보드> 기획 "나와 학교"

핑크언니♡ 2012. 5. 15. 13:43

["나와 학교"-①]                                                                   영상출처 : いつもの笑顔で

 

한달하고도 열흘전에...ㅋ 쇼짱이 쇼킹하게 머리밀고 찍었던 <블랙보드>가 방영됐죠~

제목이 블랙보드...칠판...인것만 봐도 알수 있듯이 학교...교사...학생의 얘기예요~

3일에 걸쳐서 시대를 달리하며 학교에 대한 이야기가...^^

센세~역을 맡았던 쇼짱이 자기 학교다닐때 얘기를 재밌게 해줬네요~

"잊을수 없는 행사" ㅎㅎㅎ

히치하이킹한 그 친구는 지금 뭐하고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나와 학교"-②]                                                                   영상출처 : いつもの笑顔で

 

두번째 얘기는..."특이한 급식의 룰"에 대해...ㅋㅋㅋ

쇼짱네 반에는 급식을 하나도 안남기면 그날은 선생님이 타이야끼를 사준다는 룰이 있었다고...

쇼짱이 급식 안남기고 다 먹어서 결국 선생님이 타이야끼 반 학생들한테 다 돌렸다는...ㅋ

아~~갑자기 오늘 스승의 날이고 해서 진짜 옛날 학창시절 생각나네요...크큭~~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