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 [피카루의 정리-120411] <열쇠가 잠긴 방> 촬영현장에 몰래 잠입~!! ㅎㅎ

핑크언니♡ 2012. 5. 16. 15:17

                                                                                                  

ㅋㅋㅋ 뭔가 웃기다 돗키리 아닌 돗키리...ㅋㅋㅋ

우치노 리다 테레비 잘 안본다구요~~

다른 연예인 잘 못알아본다구요~~

그렇게 평범하게 생겨선 더더욱...ㅋㅋㅋㅋㅋㅋㅋ

토다짱이 역시 눈치빠르게 알아챘네요~~^^ ㅎㅎㅎ

 

영상출처 : いつもの笑顔で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